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때문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8:37

    목요일 1금요일 1이틀째 이불과 일신 이옷움니다. 셋째날 눈을 떠보니 열이 조금 내린 것 같았습니다. 언제까지 자는지 그렇게 이기자구~! 다는 공허하게 크욕크욕 1 오나, 허리 통증에 다시 바닥을 한동안 길었습니다. 하나에 의사선생님이 주사를 맞았는데 맞고 돌아오시는군요. 훨씬 편할 텐데요! 아니요, 약만 먹어요! 너무 후회되고, 겁이 나고, 더 심해지면, 이거 이강주까지. 걷기가 힘들지만, 다시 그 병원에 갔어요. 편도를 보니 더 심해졌네요. 네!1시간 30분 정도 시간 괜찮으세요? 네! 소염제 수액 맞고 가요 네! 사람이 원래 이럴지도 몰라요.간절함은 이럴 때 나오는 거니까요.쿨크~ 초기였는데 목감기와 편도염을 제대로 구분한 편이었는데, 야기입니다. 편도염은 염증 때문에 편도가 아픈 병입니다.편도로 세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이 되서 생기는 염증인데 1년에 3~4회 정도 발생하면 만성으로 분류합니다. 저는 남들에 비해 편도가 큰 편이지만 크기와 발병이 상관관계는 모르지만 저는 확실히 걸릴 것 같습니다. 만성 1경우 편도 절제 수술을 권합니다. 약간 느낌 중이에요. 1단 수술이라는 단어에 공포감이 아직 있기 때문입니다.


    >


    수액을 맞기 위해 침대에 누워있습니다.


    >


    아내 목소리에 맞아 본 수액인 나는 누군가가 여기는 어디인가 무려 2시간 동안 이렇게 누워 있었습니다. 열이 높아서 누우면 어지럼이 조금 있었고요. 카톡으로 대가족 단톡방에 이 귀취를 실시간으로 전송했는데... 아이들의 반응은~


    >


    >


    ●"2번째"과 "막내"는 무반응. 수액을 다 맞은 담 의사 선생님께서 처방해주신 약을 받았습니다.


    >


    식욕은 없었지만 죽을 먹고 힘내볼게요. 집에와서 약먹고 쉬었어요 편도염에 걸린 적 있으신 분은 아시겠지만, 이것이 고열을 동반하면 전소리가 금방 아파집니다. 건조한 환경을 피해야 할 것 같아서 평소에 자주 물을 마시면 좋다고 합니다. 저는 가글은 하지 않지만 평소에 가글을 하면 예방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커피보다는 매실맛이 나는 도라지차 같은 것을 좋아합니다. 스트레스 자신 충분한 휴식 예방에는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이 비결은 현실계에서는 불가능한 비결인 것 같습니다.ᄏᄏᄏ 편도염에 걸려계시면 꼭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의사가 주사를 권하면 바로 맞고, 만약 자신감이 뛰어나지 않은 편도염이 동반되는 고통을 이겨낼 자신이 없다면 수액 바로 권합니다. 자신이라면 금방 아픈 증상은 적어졌네요.오가의 매일이 셋째날인 night인데 이렇게 호전되어 글을 씁니다. 넷째날 내일 아침은 상쾌하게 일어나 있길 바랍니다.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