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포 후(後)낭절제술 목포중앙병원에서[쓸개제거술/후(後)석증]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3:11

    >


    남편과 함께 이번 주 화요일 하나에#목포 중앙 병원에 입원했어요 ​ 쓸개에#담석이 생긴 양털 남편은 담석으로 인한 아픈 쥬은세웅 아니우 저 신용 종이 보인다며 내과 의원에서 수술 가능한 병원에 정 우오은하겠다고 권유해서 ​ 나는 2년간 오른쪽 옆구리 아픈 증세 우로 원인을 찾과 산부인과, 내과 진료를 받은 검사 소변 검사, 자궁 검사, 복부 조 썰매 타파, 복부 CT, 위 내시경과 대장 내시경까지 받고 있어 담석만 발견하고" 아픈 증상은 왜 있는지 모른다"라는 얘기만 들었다고 한다.


    >


    남편 진료를 위해 전남대병원을 예약했고 저도 같이 예약했어요.예약한 교수는 소화기내과 박찬완 교수, 소화기외과 김희중 교수를 소화기내과 마스터 인지인으로부터 추천받아 진료를 받았습니다.소화기외과 진료를 받은 신랑은 목포중앙병원 #조승현 과장님의 권유로 목포에서 수술해도 좋다는 얘기를 들었고 목포에 와서 #그 sound낭 절제술 예약 소화기내과 진료를 받은 저는 오른쪽 옆구리 통증은 전형적인 #그 sound석통이므로 통증이 더 심해지기 전에 수술하라고 하셔서 저도 목포중앙병원 수술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


    화요일 입원과 동시에 수술하는 남편은 단식이라 나쁘지는 않지만 흑당 카페 버블티와 오리지널 번 먹었어요.목포에 있는 병원 커피숍 중 가장 잘 맞는 커피숍


    >


    수술전복부CT를조영제투입후찍은남편은복부초음파만타기관에서찍고저는촬영한영상을CD로가져왔기때문에저는촬영하지않았습니다.


    >


    >


    >


    수술실이 든 신랑 수술은 전신 마취하에 보동 40분 정도 걸리고 회복실은 첫시간 정도 걸렸어요


    >


    복강경 수술이므로 절개는 3곳


    >


    남편의 담석 용종도 발견되어 조직 검사를 맡긴다.


    >


    신랑과 입원하신 분, 세 분에 따라 크기도 색도 다른 분도 전대병원에서 조승현 과장 추천을 받아 수술을 받은 분의 가면장, 장기유착 등으로 수술이 더 복잡했지만 경과가 좋습니다.


    >


    수술 전날의 식사


    >


    새벽에 수술준비를 위해서 수술용 바늘로 링거를 맞는것 ᄒᄒ 간호사 출신인 저는 굉장히 무서워하지만 한번에 맞고 편한 부위에 맞아서 대만족


    >


    수술, 참으로 이동쥬은 이번이 5번째 수술 전남대 병원에서 2차례 수술을 받았지만 그 때보다 감정이 편하​, 병실에서 대기하고 바로 수술실 도착하자 그때부터 당장 수술을 하게 되는데, 전남대 병원은 스슬발에 가서 또 대기(웃음)그래서 더 무서운 거


    >


    왼쪽이 과인에서 과인온=담석=오른쪽은 남편의 담석담낭 절제를 했기 때문에 조직검사는 필수로 맡겼고, 구인은 수술을 하고 보니 가면장도 오기 직전이라 #가면장수술도 받았다고 발뺌할 수 없는 수술이었구나 시기를 잘 잡은 것 같다.다음 후기는 이후 글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