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마블포커 플레이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1:48

    옛날 옛날 먼 옛날 뿌요 뿌요와 디아블로 2를 즐기던 시대에 인터넷 카페에 가면 어 떨었다 하나로. 파리 떨린 보드 게임을 즐기던 분들이 있었다. 그 보드게임은 다른 사람들과의 심리전을 요구하면서도 온라인상에서 플레이를 하므로 포커페이스를 유지할 필요도 없는 그러한 게임이었다.


    >


    운과 낌새로 모든 승부가 나쁘지 않은 그 자체입니다. 이름은 바로 넷마블 포커였고, 당시 PC방에는 "이 게입니다"를 즐기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 바둑과 바둑이 충분한 스토리였다.


    >


    이제 저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나이가 되어 간혹 플레이를 하기도 하지만 정예기입니다."정도의 재미를 주는 것"은 없다고 소견한다. 왜냐하면 다른 불특정 다수와 다다처럼 매칭되어 짧은 시간에 상당히 드물게 높은 집중력을 요구하면서 한순간에 희비가 엇갈리는 것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예기였다.


    >


    옛날에는 신기하고 보드게임이에요 창해에 친국과 함께 가서 플레이라는 법을 배우고 해가 뜰 때까지 플레이를 하곤 했어요. 어떤 때는 컨셉을 가지고 어떤 때는 만수르, 어떤 ○○전자 회장인 척 하면서 플레이를 하기도 했는데 그런 추억이 속속 떠오른다.


    >


    온라인도 크게 다르지 않다. 상대방의 표정을 볼 수 없을 뿐, 게임의 룰이과인 살아있는 상대와 게임을 하는 것은 당신이기 때문이다.


    >


    게임의 규칙만 알면 뭐든지 간단하고 재미 있게 즐길 수 있으며 본인의 경우에도 1번 승리하고 자신의 머리는 다 졌지만 그래도 재미 있었다.


    >


    아무리 게이다의 그래픽이 발전하고 'new 게이다'를 출시한다고 해도, 가끔 "요랑게이다"를 즐기면 정예기, 가끔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에 빠져들게 되는데, 그것은 사람과 사람끼리 감정전을 나누면서 플레이를 하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


    >


    "온라인에서 플레이해봤는데, 솔직히 얘기해서 운이 별로 따라오지 않았다. 하지만 당당하게 밀어붙이면 상대방도 쫄릴 것이고, 저는 당당하게 계속 행동했습니다.


    >


    왜냐하면 승기를 잡을 때마다 당당하고, 다른 때에는 계속 주눅 드는 것을 포기하면, 다 같이 뛰는 사람들이 지루해져서 퇴장을 시키는 것이 책인 자기들이 방의 본인이기 때문입니다.


    >


    아름 밀당이 중요하면서도 마sound전일 때는 강하게 밀어붙여야 합니다.


    >


    억지로 밀어붙였지만, 자신의 경우는 상대방이 대신 강했고, 밀고 나가도 쫄리지 않았기 때문에 대참패를 해서 예기했다.


    >


    언제 자신 무바 1에서만 즐긴 데, 이렇게 PC에서 자주 보니 2000년대 초기에 돌아온 것 같아 너무 그립고 기쁜 일도 했다.


    >


    앞으로도 가끔의 플레이를 해봐야 한다. 생각보다 괜찮다 아니 그보다 우항상은 솔직히 운이 없었다. 갑자기 화가 난다 내일 또 리벤지 매치다


    게이다 소개의 대가로 넷마블에게 원고료를 지원받는 sou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