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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 좌석 안전띠 의무화, 소음주운전 기준 강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0:16

    정부가 연간 교통 사고 사망자 수를 3000명 선으로 줄이기 우이헤칼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이르면 올해 예기 전 좌석 안전 벨트가 의무화되고 소리 주운 전 처분 기준도 강화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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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 화재 사상자 감소 종합 대책"는 올해 자동차 1대 당 교통 화재 사망자 수를 약 1대.6명으로 감소시키기 위한 국토 교통부 국민 안전처 경찰청 교육부 등 관계 기관 합동으로 추진하는 정부 차원의 교통 안전 종합 대책 임니다니다. 우리 과인라 교통안전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 중 최하위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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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4년 우리쟈의 신라 자동차 1만대 당 교통 사고 사망자 수는 2.0명이지만, OECD평균은 1. 한명에 불과하다.이에 정부는 교통안전의 선진화를 위해, 적극적이고 강력한 교통안전 대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대한민국"을 실현하기 위한 정부의 대책은, 사람 우선의 교통 안전 문화의 정착 안전 지향 인프라의 개선. 확충, 사고, 취약 계층의 맞춤형 안전 대책 마련 사업용 차량 교통 안전 강화, 교통 안전 추진 체계의 개선, 이렇게 5개 중점 추진 과제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소음주, 난폭, 보복운전, 경률운전 집중단속기간 운영으로 위험. 운전형태 근절을 위한 노력으로 대상별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국민의 교통안전의식을 높이는 활동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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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부는 "올해 교통 사고 사망자 수를 3000명 선으로 줄이기 위해서 올 한해 정부의 모든 역량을 다함으로써 교통사이기 때문 안타 카운티 생명을 잃지 않도록 안전한 교통 환경을 안전한 대한민국을 이루도록 노력하는 "이라고 밝혔다. 실은 SNS나 인터넷등에 게재된 난폭. 보복. sound주의 운전에 관한 영상을 볼 때마다, 저희 과인라의 교통 의식 레벨이 의심받았습니다. 물론 몇몇 인원 탓이겠지만 그런 소수의 인원 때문에 다수의 사람들이 희생을 치러야 한다는 점이 더 안타까울 따름이었다.이번 정부의 교통사고 안전대책이 제대로 시행돼 안전한 대한민국이 되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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