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기레이시아에서 넷플릭스, 5% 아쉽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7:34

    안녕하세요 레드씨. 새로운 것에 익숙하지 않은 나, 레드씨.넷플릭스라는 것도 여기 내용 레이시아에 와서 아내의 실성을 알게 된 거예요.한국에서는 그냥 인터넷TV로 돈을 내고 결제해서 봤거든요. ↓주변에 알려주는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이 레이시아에 아내의 실음이 왔고 여기에 에이전트(부동산 중개인)가 인터넷과 TV를 설치해 줬어요.TV가 인터넷 TV 같은 걸 설치하더라구요. 그런데 볼 채널은 정이 내용 정이 내용 정이 내용 정이 내용 정이 내용 그리고 유아가 댁 사무원에게 부탁해서 한국 TV를 설치했어요.이것도 알아보고 신청을 하면 한달에 3만원 정도의 돈이 나오세요.하지만 저번 방송을 모두 재방송하게 되었고 한국에서 유료로 본것은 무료라서 화질은 조금 떨어지지만 만족하면서 보고 있습니다.그러다가 넷플릭스라는 신세계를 알았어요! 심지어 넷플릭스를 TV로 볼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1단 넷플릭스를 설치하고 결재를 고고!!잘 보고,"넷플릭스 추천"라고 검색했더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방송인 '워킹데드' 그리고 '스캔들'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었어요. 그런데 제 넷플릭스에서 검색했더니 안 나와요, 그래서 잠깐 검색을 하고 나면 이 내용의 레이시아에서는 VPN이라고 하는 IP 우회 프로그램을 써야 된다고 합니다.이런@@유료 프로그램을 사야만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다며 아직 그렇게까지 보고 싶진 않아 결재하지 않앗움니다.당신들은 이곳에서도 볼 수 있는 것을 보고 있군요.


    >


    요즘 내가 훨씬 더 보고 있는 미드임. 덱스터 이것도 바로 리뷰 업입니다 사랑해요 여러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