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ssue]배우 하자신경 데이트폭력 집행유예..."내가 맞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42

    오거의 매일(25일)실 때에 검색어 최초의 자리에 뜬 하그와 소리, 그녀는 어제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한 데이트 폭력 H여배우로 밝혀졌습니다.


    >


    ​ 24첫 서울 중앙 지법 형사 8단독 뵤은송후와은 판사는 특수 협박, 특수 폭행, 명예 훼손 등으로 기소된 방송인 겸 배우 H씨에게 징역 8월에 집행 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H씨는 지난해 연인이었던 20대 남자가 자신과 헤어지려 하자 여러 차례 폭행하고 해당 남성을 비방하는 글을 지인들에게 퍼뜨린 혐의를 받고 있으며. H 씨는 남자 동료를 향해 승용차를 들이받을 것처럼 돌진하거나 나쁘지 않아 이 남성이 보닛 위로 올라간 상황에서도 승용차를 노루로 출발시켜 피해자를 도로에 떨어뜨린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배우 촙 지앙아 경은 이 24하나의 방송을 통해서 시청자들과 대화를 나쁘지 않고 누구 슴니다. 선글라스를 끼고 방송을 진행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이어 가장 좋지 않았던 경찰은 결막염 때문에 착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채팅에서는 뉴스가 별로 나쁘지 않다 기사 읽었느냐 등의 얘기가 나쁘지 않았고, 처음에는 나쁘지 않았으니 경은 내가 뭐 하나 뉴스에 나쁘지 않았니? 요즘 인터넷을 안 해서 못 봤다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습니다.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이날 불거진 '데이트 폭력 여배우' 의혹을 받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반갑지 않은 경경은 방송을 마치고 확인하겠다며 나쁘지 않다, 남친국은 없다. 팬들은 다 아는 사실이라고 우회적으로 의혹을 해명했습니다.


    >


    하지만 계속 채팅창에 의사령과 질문이 쏟아지자 하구인경은 잠시 방송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다시 등장한 하과인은 "그 기사는 내가 맞다"며 '데이트 폭력 여배우'의 당사자임을 인정했습니다. 그래도 '기사가 과장돼서 여러분이 오해할 수 있는 부분을 예기해 두려고 한다.' 라고 해서 이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


    "20일 7년 7월에 호스트 바에서 전 남쟈봇룰 아내 sound만남. 내가 놀러 간 게 아니라 아는 여자 지인이 오라고 해서 갔다." "본인은 그런 곳(호스트바)에 간 적이 없다. 내가 돈을 쓴 게 아니라 지인들만 돈을 썼다. 봉잉룰 불리고 그 날 간 것이다""이후 남성과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20일 7년 달에서 모든 남자 친구와 동거를 했습니다. 외로웠다"고 이야기했습니다.이어 나는 남자 친구를 너희 사랑했어요. 집세도 내가 더 많이 내고 20일 8년 일월 China에서 어학 연수를 가고 싶다고 하여 연수 비용도 도와서 마사지 본인 먹는 것도 도움을 준 "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그러면서 그렇다. 공사가 되었다. 나도 심한 병이었던 과거라서 내용을 쓰지 않을 생각이었는데 분하고 분해서 흉곽이 아프다. 정말 힘들었다. 헤어진 지 1년 됐지만 더하고 잔 적이 없다. 나 완전 공사됐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특히 폭행과 협박에 대해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기사처럼 2018년 10월 식당에서 내용을 다투었다. 그 후, 전 남친이 갔고, 전화도 받지 않아서 집에 갔다. 그러나 그 친구가 택시에서 내렸고 본인은 그에게 차를 타라고 했다. 하지만 무시하고 갔기때문에 뒤쫓았다. 당시 그는 갑자기 내 차 앞에 와서 급정거했다. 그러자 빙그레 웃으며 놀란 척 연기했다"며 "이후 집에서 전 남우를 만본인인 이귀추에 대해 실랑이가 벌어졌다. 경찰에 신고하려고 해서 하지 내용물이란 말다툼이 벌어졌고 경찰이 오면 할리우드 액션을 했다. 그래서 본인은 해명했고 경찰에 블랙박스 영상도 제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역시 하나경은 그 친구를 한 번도 때린 적이 없다. 목을 조른 적도 없다. 그 남자는 나에게 1억원 이상 도난당했다. 얼마나 억울하고 분해서 어쩔 수 없다. 나는 그 아이에게 20하나 8년 한개 달에 맞은 영상을 갖고 있다. 모자이크 처리하고 유출된다고 전했습니다. 왜 그 사건이 집행유예가 됐는지 모르겠다. 그 사람은 증거를 하나도 제출하지 못한 게 팩트라고 주장했어요. 그는 또 집행유예가 난 것은 억울하다. 억울하다. 정내용 앞가슴이 아프다. 나는 사랑한 죄밖에 없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하나경의 팬덤은 데이트 폭력 여배우의 명령에 반박 성명서를 냈습니다. 댐은 241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디시 인사이드의 여자 연예인 갤러리를 통해서"현재 배우 하나교은과 관련하고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유포되지만 더 유감을 표명합니다","하나교은은 과거 한 00번에 도착하는 오디션에 지원하고 7~8년이란 무명 시절을 경험한 만큼 항상 절실하게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여배우다는 사실을 강조하고 싶다. 배우 하나경에 대한 명예훼손과 인격모독을 자제할 것을 간곡히 호소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